조합 시화지부

신앙생활 생명 공동체 활성화를 위하여

최고관리자 0 1,187 2018.08.11 23:57



1. 본당 홈페이지와 본당 어플리케이션을 많이 이용하고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특별히 본당 어플리케이션 중 시화 바오로 어플리케이션은 각 분과와 단체, 소 공동체 그리고 청소년 신앙 활성화를 위해서 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나눔과 홍보를 잘 해 주셨으면 합니다.


또한 본당 공생공빈 밀알 어플리케이션은 우리가 함께 기도하고 하느님의 생명의 말씀을 묵상하고 그 생명의 하느님 나라의 공동체를 실현시키는 참여와 소통의 효율적인 도구로 많은 분들의 정성과 수고와 노력으로 봉헌되었습니다. 많은 분들이 잘 이용하고 활용하여 주시고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해 주시고 또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설치와 이용을 도와주시기 바랍니다.


2. 올 일 년 동안, 본당 신앙생활 생명 공동체 활성화를 위하여 하루에 한번 주모경을 바쳐 주시고 묵주 기도를 바치실 때에는 지향을 두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3. 올 해 신앙생활 생명 공동체 활성화와 그 실천을 위한 교육과 모임에 잘 참석하여 주시고 공동체 구성원들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4. 가정과 소 공동체 모임에서 본당 신앙생활 생명 공동체 실천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주중에 적어도 1달에 한번 이상 함께 대화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아 주시기 바랍니다.


5. 가족의 건강을 지키며 우리 농촌을 살리기 위한 도농 생명 공동체 운동에 함께 하면서 본당 우리 농 회원에 가입과 매장을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공생 공빈 밀알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장바구니 활용을 잘 하여 보다 편리하고 쉽게 우리 농,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홍보하며 소 공동체 구성원과 우리 농 회원들의 유기적인 협력과 참여로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

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.


6. 생명 문화와 기부 문화를 통한 참 살이 신앙 생명 공동체를 위한 “공생공빈 밀알 협동조합”에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구체적이고 자세한 내용은 공생공빈 밀알 어플리케이션

에 설명되어 있으며 3월 8일 현재 약 50여 분의 조합원들과 함께 하고자 하시는 모든 뜻 있는 신자 분들과 함께 하면서 더 많은 논의와 나눔의 시간을 갖겠습니다.


7. 마지막으로 쓰고 버리는 이 시대와 풍요로운 물질문명 사회 안에서 죽음의 문화를 거슬러 나와 가족, 이웃과 사회를 위해 생명 문화와 그 공동체 실현을 위하여 작은 빛과

소금으로, 밀알의 삶으로 살아 갈 수 있도록 늘 묵상하고 기도하여 주셨으면 합니다.




Comments